광고
광고

제약바이오협회, 16일 오픈이노베이션 교류의 장 연다

지니너스, 아피셀·오름 테라퓨틱 기술 발표…제약바이오 종사자 누구나 참석 가능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4/03 [09:18]

제약바이오협회, 16일 오픈이노베이션 교류의 장 연다

지니너스, 아피셀·오름 테라퓨틱 기술 발표…제약바이오 종사자 누구나 참석 가능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4/03 [09:18]

【후생신보】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노연홍)가 오는 16일 오후 4시 30분부터 협회 4층 대강당에서 K-스페이스 스테이션(K-SPACE STATION)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K-SPACE STATION은 오픈 이노베이션 생태계 활성화를 목적으로, 산·학·연의 기초기술과 원천기술, 우수기술 등을 공유하고 활용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K-SPACE STATION는 제약바이오협회 노연홍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제약바이오 뉴모달리티 기술’이라는 대주제에 따라 ▲아피셀테라퓨틱스(발표자 유종상 대표) ▲오름테라퓨틱(이승주 대표) ▲지니너스(박용재 상무/CSO) 등 3곳의 기업이 발표한다.

 

지니너스는 신약개발을 위한 오믹스 데이터 CRO(Omics Data CRO)에 대해 공유하고, 3건의 기술 발표가 끝나면 2시간 가량 자유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가는 발표 기업 기술에 대해 관심있는 제약바이오 종사자(연구소 임원급 등)면 누구든 가능하며, 오는 11일 목요일 12시까지 등록을 해야 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협회 산업진흥팀 관계자는 “업계 오픈 이노베이션 촉진을 통한 규모의 한계 극복, 산·학·연·병 역량 집결을 통한 선진산업 도약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K-SPACE STATION 개최한다”면서 “회원사를 비롯한 제약바이오 관련 업계 관계자분들께서는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약바이오협회, 오픈 이노베이션, 지니너스, 아피셀테라퓨틱스, 오름테라퓨틱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