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미즈메디병원, 어린이날 기념이벤트 실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2/05/04 [14:09]

미즈메디병원, 어린이날 기념이벤트 실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2/05/04 [14:09]

【후생신보】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이사장 노성일)은 4일 키즈센터 소아청소년과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즐거운 이벤트를 실시했다.

 

3년만에 다시 진행된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는 흥겨운 삐에로가 등장하여 키즈센터를 방문한 소아청소년과 어린이 환자들에게 토끼, 꽃, 왕관 등 다양한 모양의 풍선아트를 선보였고 아동발달센터에서는 칫솔치약세트를 선물하며 어린이들을 응원했다.

 

예방접종을 위해 방문한 김모씨는 “코로나로 답답했는데 병원에서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하니 좋고 앞으로 아이가 병원을 무서워하지 않고 올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최근 새단장한 미즈메디병원 소아청소년과는 실제로 기차가 움직이며 정글을 탐험하는 듯한 진료환경을 구성해 아이들이 병원에 오는 일을 편안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고 철저한 감염관리를 위해 건강한 아이와 아픈 아이 진료층을 구분하여 운영하고 있다.

 

한편 미즈메디병원은 강서구 최초 종합병원이면서 서울서부권 유일의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분만센터, 로봇수술센터, 난임치료센터 등 전문 진료센터를 운영하며 임신과 출산, 다양한 부인과 질환, 청소년 및 갱년기 질환까지 모든 연령대의 여성 건강에 특화된 병원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