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리독스바이오, 히알루론산 EU GMP 획득

대화제약 자회사…국내 최초 독일 DAkkS 실사 통과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5/06/03 [10:01]

리독스바이오, 히알루론산 EU GMP 획득

대화제약 자회사…국내 최초 독일 DAkkS 실사 통과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5/06/03 [10:01]
 

대화제약 자회사가 히알루론산 생산과 관련된 EU GMP를 통과했다.

 

대화제약은 자회사 ㈜리독스바이오가 독일 DAkkS로부터 의약품 및 의료기기 용 원료인 히알루론산의 생산 및 품질 관리시스템에 대해 EU-GMP(유럽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국내사가 히알루론산 생산과 관련해 독일 EU GPM를 획득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EU-GMP 인증으로 리독스바이오는 히알루론산을 독일을 포함한 유럽지역에 히알루론산을 본격적으로 수출할 계획이다.

 

리독스바이오는 대화가 지난 2013년 8월 원료부분에 대한 사업 확대를 위해 100% 지분을 매입해 자회사로 편입한 곳으로, 의약품 및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원료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가격경쟁력을 가진 회사로 알려져 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이 필수인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기 시작해 최근에는 의료기기인 피부주름 개선 필러의 원료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관절염 치료용 주사제나 유착방지제, 점안제, 음료에 이르는 등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다.

 

현재 대화제약은 히알루론산 원료로 생산되는 필러를 리독스바이오를 통해 독일에서 수입해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