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울시정신건강증진센터, 정신건강검진 온라인 이벤트

청년정신건강, 온라인 검진으로 관리하자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4/08/25 [10:24]

서울시정신건강증진센터, 정신건강검진 온라인 이벤트

청년정신건강, 온라인 검진으로 관리하자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4/08/25 [10:24]
재채기나 콧물이 나면 감기에 걸렸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정신건강은 일상생활의 어려움을 느꼈을 때 심각성을 알게 된다. 정신건강, 악화되지 않게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서울시정신건강증진센터 청년정신건강팀은 청(소)년 정신건강평가, 스트레스 관리 및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정신건강검진을 쉽게 할 수 있는 SEMIS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정신건강의 어려움을 숨기고 드러내지 않아야 하는 시대는 지났다.

오히려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홈페이지(http://semis.blutouch.net)를 방문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SEMIS 홈페이지에서는 이에 걸맞게 정신건강에 대한 정보 제공과 정신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정신건강을 소홀히 생각하여 정신건강에 대한 정보를 접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SEMIS 홈페이지에서는 서울시 거주자를 대상으로 정신건강검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신건강검진도 해보고 나만의 정신건강관리를 시작해보자.

기간은 8월 13일부터 9월 21일까지이며 SEMIS 홈페이지(http://semis.blutouch.net)에 접속 후 정신건강검진에 참여하고 카페, 블로그 혹은 SNS에 홈페이지를 홍보한 URL이나 사진을 올리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심사를 통해 1등 청년상은 커피머신을, 2등 마음상 2명에게 포토프린터를, 3등 건강상 6명에게는 스테이크 교환권을, 4등 세미상 25명에게는 주말 영화예매권 1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보너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정신건강검진 이벤트 참여 후 소정의 선물도 받고 정신건강 상담이 필요하다면 정신건강평가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정신건강도 챙기는 기회를 가져보자.

정신건강검진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정신건강증진센터 청년정신건강팀(3444-9934 내선225-227)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