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아제약,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흘러내리지 않은 폼 형태로 빠른 흡수와 사용량 조절 용이, 편의성 높아

문영중 기자 moon@whosaeng.com | 기사입력 2025/06/18 [13:39]

동아제약,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흘러내리지 않은 폼 형태로 빠른 흡수와 사용량 조절 용이, 편의성 높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5/06/18 [13:39]

【후생신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최근 폼 타입의 일반의약품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사진>’을 출시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탈모치료 환자는 2022년 현재 25만여 여명 정도다. 연평균 성장률은 2.5%다.

 

카필러스 폼에어로솔은 미녹시딜 성분의 바르는 탈모치료제다. 주성분인 미녹시딜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탈모치료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두피 내 말초혈관을 확장하고 피부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모발을 새로 나게 하는 원리로 탈모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카필러스 폼에어로솔은 폼형태로 두피에서 흐르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조밀한 폼 밀도로 유지력이 높아 기온에 따라 미녹시딜 폼이 빠르게 액상화 되는 문제를 개선해 여름철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고밀도의 폼형태로 액제와 겔제 대비 모발의 뭉침과 떡짐 현상이 적어 아침 저녁으로 사용 가능하며 박하향을 함유해 사용 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은 1일 2회, 여성은 1일 1회 환부(질환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탈모인구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탈모로 고통받고 있는 탈모인들을 위해 매일 사용하기 편한 폼형태의 카필러스 폼에어로솔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조밀한 폼 밀도로 유지력이 좋은 카필러스 폼에어로솔로 탈모 치료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아제약,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에어로솔, 미녹시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