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일약품, ‘한방고 서근령약교포’ 24매입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11/27 [10:12]

제일약품, ‘한방고 서근령약교포’ 24매입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11/27 [10:12]

【후생신보】제일약품의 자회사인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최근 대만의 ‘만응고 파스’로 잘 알려진 ‘한방고 서근령약교포’ 24매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방고 서근령약교포는 현재 전국 어느 약국에서나 구매 가능하다.

 

‘한방고 서근령약교포’는 대만 생춘당제약에서 제조하고 제일헬스사이언스가 국내 판매하는 파스로,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을 만큼 유명하다.

 

서근령약교포에는 한방 생약 성분과 양약 성분을 결합한 총 8종의 성분이 포함, 근육통이나 관절염으로 인한 염증 부위에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앞서 올해 4월,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국내 최초로 서근령약교포 10매입 포장을 출시해 전국 약국에 유통한 바 있다.

 

목선재 제일헬스사이언스 매니저는 “10매입 제품을 약국에 유통한 후, 대만파스를 국내 약국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와 약사님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착용감과 효과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24매입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2016년 제일약품에서 분사하여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전문 기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일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 한방고 서근령약교포, 대만 파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