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일약품, ‘亞太 소화기학회’서 자큐보 소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11/25 [09:06]

제일약품, ‘亞太 소화기학회’서 자큐보 소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11/25 [09:06]

▲ 24일 제일약품이 APDW 2024에 참가하여 은평성모병원 소화기내과 오정환 교수가 국내 37호 신약인 ‘자큐보’의 임상 3상 결과에 대해 발표하였다.

【후생신보】제일약품이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된 ‘아시아태평양 소화기학술대회(이아 APDW 2024)’에 참가, 자큐보 임상데이터 등을 공유했다.

 

APDW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인도, 파키스탄 등 60개국에서 매년 수 천여 명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소화기학술대회다.

 

이번 학회에서 제일약품의 국내 37호 신약인 ‘자큐보’의 최신 연구 성과가 공개되었다. 은평성모병원 소화기내과 오정환 교수가 미란성 위식도역류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자스타프라잔(자큐보)과 에소메프라졸을 비교한 3상 임상 결과를 발표한 것.

 

제일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큐보의 우수성을 세계 전문가들과 교류하며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인 글로벌 학회 및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해 연구개발과 마케팅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일약품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개최된 ‘바이오 유럽(BIO-EU) 2024’에 참가한데 이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소화기연관학회 국제학술대회 ’Korea Digestive Disease Week 2024(KDDW 2024)에도 참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일약품, 자큐보, 아시아 태평양 소화기학술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