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국약품, 조직문화 활성화 위한 ‘원데이 클래스’ 개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1:49]

안국약품, 조직문화 활성화 위한 ‘원데이 클래스’ 개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10/31 [11:49]

【후생신보】안국약품은 임직원들의 힐링과 소통, 그리고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난 9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임직원 대상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원데이 클래스는 각 부서 구성원들이 원활히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고, 직장생활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조직문화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9월에는 ‘다육이 화분 제작’, 10월에는 ‘레진 아트 책갈피 제작’ 등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특히 원데이 클래스는 계획된 인원보다 두 배에 달하는 인원이 신청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바쁜 회사 생활 속에서 별도로 시간을 내 공방을 방문하기 어려운 직원들이 업무 중에 힐링과 취미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참여한 임직원들은 프로그램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특히 직접 만드는 체험을 통해 휴게시간을 알차고 보람차게 보냈다는 평가를 남겼다. 참가자들은 추후에도 직접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제작 체험' 형식의 클래스가 더 자주 진행되기를 희망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참석자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는 방식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며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조직문화 활동 주제를 검토 후 선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