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천성모병원 김희열 병원장 ,‘바이바이플라스틱챌린지’ 동참

이상철 기자 kslee@whosaeng.com | 기사입력 2024/05/28 [09:34]

부천성모병원 김희열 병원장 ,‘바이바이플라스틱챌린지’ 동참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4/05/28 [09:34]


【후생신보】  김희열 가톨릭대 부천성모병원장이 지난 28일 부천성모병원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바이 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챌린지에 참여했다.

 

김희열 병원장은 “환경을 보호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실천운동인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부천성모병원 전 교직원은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개인텀블러 사용, 잔반줄이기, 플로깅을 통한 쓰레기 줍기, 의료폐기물 저감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ESG영성경영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 병원장은 의정부성모병원 한창희 병원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대한병원협회 이성규 회장과 한길안과병원 정규형 이사장을 지명했다.

 

한편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겠다는 다짐과 ‘안녕’이라는 의미의 양손을 흔드는 사진을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의 범국민 실천 운동 챌린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