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케아 광명점, 중앙대광명병원 환아들에게 선물 전달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1:24]

이케아 광명점, 중앙대광명병원 환아들에게 선물 전달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4/05/08 [11:24]

【후생신보】 중앙대학교광명병원(병원장 이철희)은 지난 2일, 소아병동에 입원 중인 환아들에게 이케아 광명점으로부터 후원 받은 어린이날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병원 8층 소아병동에서 진행됐다. 이케아 광명점과 중앙대광명병원이 함께한 첫번째 어린이날 이벤트로, 소아청소년과 의료진과 사회사업팀, 이케아 광명점 직원들이 함께 환아들을 찾아가 수면등 인형을 전달하고 빠른 쾌유를 응원했다.

 

이케아 광명점은 매년 좋은 이웃으로서 지역 사회 및 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어린이날에는 주변 지역 종합병원의 어린이 환우들을 위한 인형기부 등의 행사를 진행해왔다.

 

선물을 받은 한 환아의 어머니는 “입원 중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아 아이가 많이 즐거워한다”며, “행사를 마련해준 중앙대광명병원과 이케아 광명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철희 병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환아들에게 소중한 기억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케아 광명점과 중앙대광명병원이 협력관계로서 함께 지역사회에 공헌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대광명병원은 지역 거점 의료기관으로서 ‘새빛아트클래스’, 새빛음악회, ‘새빛나눔 도서바자회’와 같은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 개최를 통해 환자들을 위로하고 취약계층 환자의 의료비를 지원하는 등 ESG경영과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