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성빈센트병원 박철현 행정부원장, 근로자의 날 산업포장 수상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12:01]

성빈센트병원 박철현 행정부원장, 근로자의 날 산업포장 수상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4/05/02 [12:01]

【후생신보】  박철현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행정부원장이 4월 3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년 근로자의 날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박철현 행정부원장은 1995년 병원 입사 이래 지난 28년간 다양한 업무 지식 습득과 전문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직장 내 괴롭힘 금지를 위한 홍보활동 및 폭력방지위원회 상설화 등 병원 내 상호존중 문화 정립을 위해 힘써 왔으며 장애인고용사업 추진 및 보훈대상자 취업지원에 적극 기여하는 등 병원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또한 노무관리 실무자로서 끊임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소통의 리더십으로 노사간 대화와 타협을 통해 안정적이고 협력적인 노사문화 정착에 기여해왔다. 

 

박 행정부원장은 “이렇게 값진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이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노사 상생협력과 함께 교직원들이 행복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맡은 바 직무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근로자의 날 유공 정부포상은 노동의 가치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노동자의 삶의 질 개선, 노사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한 근로자 등을 격려하는 포상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