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길병원 함석환 팀장, 암관리사업 기여 공로 인천시장 표창

이상철 기자 kslee@whosaeng.com | 기사입력 2024/04/02 [10:04]

길병원 함석환 팀장, 암관리사업 기여 공로 인천시장 표창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4/04/02 [10:04]

▲ 함석환 암관리기획팀장(오른쪽)이 1일 인천시청에서 개최된 월례회에서 유정복 인천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후생신보】  함석환 가천대 길병원 암관리기획팀장이 지난 1일 인천시민 보건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인천시장 표창을 받았다.

 

함 팀장은 이날 인천광역시청에서 열린 인천시 월례회에서 유정복 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함 팀장은 암관리기획팀장으로서 인천지역암센터가 시행하는 국가암관리 사업에 헌신하며 시민 보건향상에 노력해 왔다.

 

특히 인천시가 의료취약지인 도서지역 주민들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 ‘1섬 1주치병원’ 사업에 적극적인 행정 업무와 현지 봉사로 섬 주민들의 건강관리에 앞장서 왔다.

 

함 팀장을 비롯한 암관리기획팀은 2015년부터 승봉도, 대이작도, 소이작도, 소야도 등 38회에 걸쳐 도서지역 방문 암관리 캠페인을 펼쳤다.

 

또한 인천 시민과 이주 노동자를 대상으로 한 암 검진을 추진하는 등 국가암관리사업의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이러한 노력 등에 힘입어 인천지역암센터는 2022년과 2023년 보건복지부 지역암센터 종합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