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미약품, OCI홀딩스 서진석 대표 사내이사 선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16:01]

한미약품, OCI홀딩스 서진석 대표 사내이사 선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3/27 [16:01]

▲27일 경기도 화성시 라비돌호텔에서 제14기 한미약품 정기 주주총회가 진행되고 있다.

【후생신보】한미약품 주총에서 서진석 OCI 홀딩스 대표가 사내이사에 선임됐다.

 

한미약품은 27일 오전 경기도 화성시 라비돌호텔에서 주주, 기관투자자,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제14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작년 매출 1조 4,909억 원, 영업이익 2,207억 원, 순이익 1,654억 원 달성과 2,050억 원의 R&D 투자 등 주요 경영실적을 보고됐고, 새로운 50년을 향한 각오와 함께 글로벌 톱티어 제약사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박재현 대표는 의장 인사말을 통해 “한미약품은 작년 한 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자체 개발 제품과 혁신신약 R&D 성과에 힘입어 역대 최대 경영실적을 달성했다”며 “사업 이외의 부문에서도 많은 결실을 이뤄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약바이오 기업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지켰다”고 말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선 경영현황 설명에 이어 감사 및 영업 보고 등이 진행됐고, ▲재무제표 승인 ▲사내이사 서진석(OCI홀딩스 대표)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이 원안대로 의결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미약품, 박재현 대표, 서진석 대표, OCI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