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령-이노엔, ‘카나브-케이캡’ 코프로모션 계약식

K-신약 대표 품목 ‘카나브-케이캡’, 상호 협력으로 시너지 극대화 전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1/08 [14:42]

보령-이노엔, ‘카나브-케이캡’ 코프로모션 계약식

K-신약 대표 품목 ‘카나브-케이캡’, 상호 협력으로 시너지 극대화 전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1/08 [14:42]

▲ 보령과 이노엔이 최근 카나브, 케이캡 코프로모션게약을 체결했다. (사진왼쪽부터) 곽달원 HK이노엔 대표이사, 장두현 보령 대표이사.

【후생신보】보령(구 보령제약)과 HK이노엔이 고혈압 치료제 ‘카나브(성분명 피마사르탄)’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케이캡(성분명 테고프라잔)’에 대한 코프로모션 계약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계약식은 지난 5일, 더 플라자 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보령과 HK이노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에 따라 양사는 보령의 카나브와 HK이노엔의 케이캡에 대한 국내 공동 영업·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카나브와 케이캡 모두 연간 매출 1,000억 원이 넘는 블록버스터 제품들로, K-신약을 대표하는 품목이다. 코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케이캡 전 제품(▲케이캡정 ▲케이캡구강붕해정)과 카나브 제품군 4종(▲카나브 ▲듀카로 ▲듀카브 ▲듀카브플러스)이다.

 

이 자리에서 장두현 대표는 “오늘 만남은 모범적 협력모델 구축하기 위한 특별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양사의 역량과 지혜, 열정이 더해진다면 두 신약의 레벨업(Level-Up)을 넘어, 두 회사의 성장에도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도 인사말을 통해 “블록버스터 신약을 탄생시킨 두 회사의 협력은 그동안 찾아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시도”라고 말하며, “신약 성공 경험과 영업·마케팅 역량을 상호 공유하면서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령, HK이노엔, 카나브, 케이캡, 곽달원 대표, 장두혁 대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