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알리코제약, 'CPHI 바르셀로나’ 참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10/26 [15:56]

알리코제약, 'CPHI 바르셀로나’ 참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10/26 [15:56]

【후생신보】제약 기반의 헬스케어 기업 알리코제약(대표이사 이항구)이 CPHI 바르셀로나에 참가, 브랜드파워 및 해외 경재력 확보를 위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26일 전했다.

 

지난 24~26일 3일간 개최하는 이번 CPHI에는 2,000여개의 제약사, 신약 개발 기업 및 의약품 공급사 등을 포함해 5만 명이 넘는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한다.

 

이항구 대표는 이번 행사에 실무진들과 함께 참석, 신규 파트너쉽 체결 및 신제품 도입(라이센스인)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 발굴 등을 위해 노력했다. 또, 자사 제품의 해외시장 공급 및 글로벌 아이템의 국내 유통, 향후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당사 사전 대비사항 파악 등을 위해서도 노력했다.

 

이번 CPHI에 직접 참가한 이항구 대표는 “이번 CPHI 참가는 해외 신규 거래처 확보,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해외 기업들과의 네트워크 구성 및 신기술 및 신제품 공동개발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알리코제약은 지난 9월 정부가 협력해 진행 중인 글로벌 사업 'GBPP 2023’에도 참가해 러시아 ‘Petrovax’사와 알리코프정(호급기계용) 신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알리코제약, 이항구 대표, CPHI, 알리코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