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신보】알리코제약(대표 이항구)은 자사의 페미닌케어 브랜드 ‘이너수’가 유통 확대를 위해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주요매장에 입점했다고 최근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이너수는 여성들의 불편감 해소를 목표로 한 Y존 케어 전문 브랜드로, ‘이너수 질세정기’를 비롯하여 ‘이너수 스템 세럼 미스트’, ‘이너수 청결티슈’, ‘이너수 마사지젤’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너수 질세정기'는 삽입형 질 세정기로서 질내 청결과 습윤환경 조성을 동시에 도와준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로서 질 내 PH균형을 조절하고 냄새와 분비물을 완화시켜 자연스러운 자가 정화 기능을 촉진시키며 생리 잔혈 배출에도 효과적이다.
'이너수 스템 세럼 미스트'는 고함량 인체유래줄기세포 배양액과 유효성분을 소비자가 직접 믹스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가렵고 따가운 Y존 피부의 진정과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알리코제약의 관계자는 “이번 ‘이너수’ 브랜드의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하여 최대 45%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
알리코제약은 최근 다이어트 제품과 비건효소 제품을 출시하기도 하였으며 팸테크 시장 점유와 여성사업 확장을 위해 다양한 페미닌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후생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리코제약, 이너수, 여성 전용 브랜드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