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일제약 일일하우, ‘프로틴 플랜B’ 출시…모델로 ‘비’ 발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3/20 [15:49]

삼일제약 일일하우, ‘프로틴 플랜B’ 출시…모델로 ‘비’ 발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3/20 [15:49]

【후생신보】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건강기능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틴 플랜B’를 최근 출시했다.

 

프로틴 플랜B는 하루하루 건강한 노하우를 전하는 일일하우만의 특별한 포뮬러로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가득 담은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다. Non-GMO 분리대두단백, 분리완두단백, 귀리단백, 쌀단백이 적정비율로 혼합돼 필수 아미노산을 갖춰 기존 식물성 단백질의 단점을 보완했다.

 

특히, 해당 제품은 1회 섭취 시 단백질25g, 필수 아미노산이 5,000mg 포함되어 있어 성인 여성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의 50%를 충족시키는 고함량 단백질이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133점을 취득하며, 식약처 건강기능인증을 받았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누구나, 더욱 쉽게,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우 정지훈과 함께 일일하우의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프로페셔널한 정지훈(비)과 건강한 하루하루를 실천하고자 하는 일일하우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