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민석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의사협회,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행동해야”

국민 다수가 찬성하는 간호법에 대한 비합리적 반대 지속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5/16 [09:36]

김민석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의사협회,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행동해야”

국민 다수가 찬성하는 간호법에 대한 비합리적 반대 지속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2/05/16 [09:36]

【후생신보】 김민석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서울 영등포구 을)은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한의사협회의 간호법 반대 입장을 비판하는 메시지를 게시했다.

 

김민석 위원장은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의협이 간호법 반대에 나섰다. 국민 대다수가 찬성하던 수술실 CCTV 반대에 이어 다시 국민 다수가 찬성하는 법에 대한 비합리적 반대를 지속하고 있다" 며 "국민 다수가 거부하는 정호영 후보자에 대한 의사단체의 잇단 지지성명과 찬사가 쏟아진 뒤라, 국민 눈높이와 정반대로 가는 의협의 모습은 눈에 익다" 고 지적했다.

 

또한 김 위원장은 "자중하는 것이 옳다.집단행동 이전에 우리 사회의 집단지성과 눈높이부터 맞추길 바란다" 고 강조했다.

아웃퍼폼 22/05/16 [09:53] 수정 삭제  
  지당하신 말씀 간호법 여야3당이 상당한 기간을 거쳐 조정안을 낸 법안이다 나같은 70세 노인도 의협의 의도를 안다 병원에 입원해 잇을대 보면 환자로써 간호사의 도움이 필요한데 형식적인 간호를 받을 때가 맣다 환자들은 여기서 저기서 간호요청을 하면 잠깐요 잠깐요 하면서 위급한 환자 보느라 좀덜한 환자들은 불편함 그리고 국민 7~80%가 간호법을 지지한다 의협은 70여년된 의료법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국민의 건강을 위해서는 간호법이 필요하다 김민석 의원님 적극 지지합니다.
간호법찬성 22/05/16 [10:04] 수정 삭제  
  의사들 기득권도 모자라 자기밥그릇만 챙기려고 무조건 반대 간호사들 보다 몇배 연봉 우리나라 병원들 일반 백화점이나 쇼핑센타 같은 느낌 진료받으러 갈때마다 느낀점 이거 검사받으라 이약먹으라(이것 사라 저거사라) 보건복지위원회에서 과잉진료나 의료쇼핑 못하게 법제정좀 해주십시요
간호법찬성 22/05/16 [10:06] 수정 삭제  
  불법의료 못하게 의료법 제정해주심시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간호법, 의사협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