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JW중외제약,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위원회 구성, 임직원 교육, 월별 개선회의, 실천 캠페인 전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4/12 [10:37]

JW중외제약,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위원회 구성, 임직원 교육, 월별 개선회의, 실천 캠페인 전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4/12 [10:37]

▲ JW중외제약은 11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 CCM 위원장을 맡은 신영섭 대표이사(가운데)를 비롯한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후생신보】JW중외제약은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신영섭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CCM 위원회를 구성하고 임직원들에 대하 교육, 월별 개선회의, 실천 캠페인 등을 더욱 강화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CCM 위원장에는 신영섭 대표가 임명됐다.

 

신영섭 JW중외제약 대표는 “JW가 지난 77년간 의료현장에 없어서는 안 될 수많은 치료의약품을 공급하며 혁신신약 개발에 앞장설 수 있었던 것은 경영 전반에 환자 중심의 마인드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위치에 서서 더욱 변화하고 도전해 지속 가능한 경영 체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JW중외제약, 신영섭 대표, CCM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