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신보】HK이노엔(HK inno.n, 이하 이노엔)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 웹드라마 ‘환생연애-컨디션환으로 살아나는 연애의 기적’의 조회수가 373만 회를 넘어서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웹드라마 ‘환생연애’는 친구 대신 소개팅에 나간 이도현(전상태 역)과 소개팅 상대 고민시(김화니 역)의 첫 만남을 그린 타임루프 로맨스 드라마다.
이노엔은 가상의 세계관을 만들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즐기는 데 익숙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컨디션환’을 소재로 6분 분량의 웹드라마를 선보였다.
환생연애는 예고편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예고편은 공개한 지 이틀 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넘었고 현재까지 309만회를 기록했다. 지난 3일 공개된 본편 역시 입소문을 타며 373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노엔 관계자는 “전작들에서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한 배우들이 환생해 새로운 전개가 이뤄지는 느낌을 주기 위해 '환생연애’의 컨셉을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환생연애’와 같은 재밌는 콘텐츠와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출시 31년을 맞은 컨디션은 ▲컨디션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컨디션환 등으로 구성돼있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