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보 의료진 전용 카카오톡 채널 ‘삭센다 톡’ 오픈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1/30 [14:23]

노보 의료진 전용 카카오톡 채널 ‘삭센다 톡’ 오픈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1/30 [14:23]

【후생신보】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 이하 노보)이 보건 의료 전문가들을 위한 의료진용 카카오톡채널 ‘삭센다 톡’을 오픈했다.

 

노보는 보건 의료 전문가들이 삭센다펜주(이하 삭센다) 제품 및 질환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삭센다 톡’을 오픈했다.

 

이 채널에서는 삭센다 관련 ▲제품 정보 및 영상 ▲‘라이브 웨비나’ 참석 ▲웨비나를 다시 볼 수 있는 ‘영상 리플레이’ 등이 제공 중이다. 국내외 주요 학회 일정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삭센다 주문하기’ 클릭 한 번으로 주문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삭센다 톡’은 PC와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의료진 전용 오픈 안내 리플렛을 통해 QR 코드 혹은 URL로 접속 후 보건의료 전문가 인증 절차를 거쳐 이용할 수 있다. 

 

노보 측은 “앞으로 삭센다 톡을 통해 보건 의료 전문가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의료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비만 환자 치료에 있어 최적의 치료 옵션을 제공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노보 노디스크, 삭센다, 비만 치료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