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TV CF 방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8/10 [10:04]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TV CF 방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8/10 [10:04]

【후생신보】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장 건강 및 면역력을 위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의 첫 TV광고를 방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우 남궁민을 제품 모델로 선정해 기획됐다. 광고는 ‘상승편’과 ‘흔들다편’ 총 2가지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품격 있는 위트를 활용해 제품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기존 제품 대비 프로바이오틱스를 10종 추가했고, 보장 균 수는 10배 강화한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프리바이오틱스,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4중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TV 광고 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채정학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에게 더 친근히 다가가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출시한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6개월 만에 100억 매출을 돌파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