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제약 ‘센시안’, 이마트 이어 올리브영 입점 성공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6/04 [14:08]

동국제약 ‘센시안’, 이마트 이어 올리브영 입점 성공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6/04 [14:08]

【후생신보】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의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이 이마트에 이어 H&B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하며 판매망을 확대했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지난 4월에는 이마트 전 지점에서 ‘센시안 메디슬리머 릴렉스’와 ‘센시안 메디슬리머 나이트케어’ 제품을, 올리브영을 통해서는 이달부터 ‘센시안 메디슬리머 워크’를 추가해 3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최근 이시영을 모델로 한 TV-CF를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으며, 건강한 다리 관리를 위한 압박밴드에 대한 실질적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기존 온라인몰과 홈쇼핑은 물론 백화점, 대형마트, H&B 스토어까지 유통 채널이 확대되어 센시안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다리의 혈액 고임을 방지하는 1등급 의료기기로, 연령과 성별 구분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자주 즐기는 사람, 혈액 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유용한 종아리 압박스타킹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