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양약품,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6/03 [10:42]

일양약품,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6/03 [10:42]

【후생신보】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이 최근 아동 베스트셀러인 인기 캐릭터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이하엉덩이 탐정)’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락토톨리고당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이다.

 

특히 인기 캐릭터인 엉덩이탐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아이들의 관심을 끄는 점이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이 가진 차별점이다.

 

해당 제품에는 6종 혼합 유산균 및 모유 유래 유산균 총 7종을 함유하고 있다. 하루 한 포 섭취를 통해 2.5억 마리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부원료로 초유단백분말, 비타민, 비타민, 칼슘 등 함유하고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엉덩이탐정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거부감 없이 유산균 제품을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는 아이큐가 1,104에 달하는 ‘엉덩이 탐정’이 뛰어난 추리력과 판단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추리 동화로 시리즈 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