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독, 메드트로닉 당뇨 전 제품 유통․판매 나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6/01 [09:49]

한독, 메드트로닉 당뇨 전 제품 유통․판매 나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6/01 [09:49]

【후생신보】메드트로닉코리아(이하 메드트로닉)와 한독이 지난달 27일 서울 강남구 한독 본사에서 당뇨병 부문 전 제품에 대한 국내 유통․판매 파트너십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한독은 기존 연속혈당측정 시스템 ‘가디언커넥트’, ‘아이프로2’는 물론, 인슐린 펌프 ‘미니메드 640G’, 올해 출시를 앞둔 ‘미니메드 770G’, 의약품 직접주입기구 ‘아이포트 어드밴스’의 판매를 책임지게 됐다. 메드트로닉의 당뇨 관련 전 제품의 유통 판매를 한독이 책임지게 된 것이다.

 

메드트로닉 김혜라 전략사업 총괄 전무는 “이번 한독과의 파트너십 강화는 제품 유통망을 넓혀 혁신적인 메드트로닉의 당뇨병 관리기기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많은 당뇨병 환자들의 혈당 관리와 건강한 삶을 돕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한독은 다양한 치료제뿐 아니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제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당뇨병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가고 있다”라며 “40여 년간 쌓아온 토탈 당뇨병 솔루션 기업의 리더십으로 진단부터 치료와 관리까지 당뇨병 전 부문에서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메드트로닉, 한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