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에이티지씨, 獨 톡신 위탁생산 계약 체결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5/13 [14:13]

에이티지씨, 獨 톡신 위탁생산 계약 체결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5/13 [14:13]

【후생신보】에이티지씨(대표이사 장성수)는 최근 독일의 백신 및 생물학적 제제 전문 위탁생산 기업 IDT 바이오로지카사와 보툴리눔 톡신 제제 ‘ATGC-100’의 유럽 임상용 제품 및 상업용 제품에 대한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에이티지씨는 기 제휴/계약된 국내외 생산 시설 이외에도 미국 FDA와 유럽 EMA로부터 인증 받은 생산 시설을 추가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할 수 있게 되었다.

 

IDT사는 존슨앤존슨/얀센 코로나19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을 위탁생산하는 기업으로 최고 수준의 GMP 시설과 생산 기술력, 품질관리 능력, 의약품 공급 관리능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에이티지씨 장성수 대표이사는 “이번 위탁생산 계약은 ATGC-100 제품의 조속한 유럽 진출을 위한 전략적 제휴”라며 “유럽 임상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등에서 빠르게 출시될 수 있도록 글로벌 라이선스아웃 계약 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티지씨가 국내에서 개발하고 있는 보툴리눔 톡신 제제 2종 중 'ATGC-100’ 제품은 보툴리눔 톡신 A-Complex형 제품으로 임상 3상 시험 결과 분석을 진행 중이다.

 

두 번째 제품인 'ATGC-110' 제품은 비독소 단백질을 제거한 150kDa의 순수한 독소 단백질만을 정제해 만드는 제품으로 약효는 유지하면서 내성 발현 가능성을 낮춰 안전성을 확보한 보툴리눔 톡신 A-Pure형 제품으로 금년 내 임상 3상 시험 진입 예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