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삼성제약, 관절·스포츠 라인 ‘버디랑’ 출시

박원빈 기자 wbp@whosaeng.com | 기사입력 2021/04/28 [09:32]

삼성제약, 관절·스포츠 라인 ‘버디랑’ 출시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1/04/28 [09:32]

【후생신보】삼성제약(대표이사 김기호)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에서 관절, 스포츠 라인의 신제품 ‘버디랑(BIRDIE RANG)’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헬스장 및 기타 생활 스포츠 활동이 제한되면서 소수의 인원이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가 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다. 

 

3040세대를 중심으로 골프에 대한 수요가 전반적으로 높아지는 추세에 현대인의 생활 맞춤형 건강식품을 제공하는 피팅랩(Fitting Lab)이 골프 및 기타 레저활동 맞춤형 신제품을 내놓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버디랑의 주요 성분으로는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르기닌, 근육의 회복, 성장, 손실 예방 및 피로 감소 등 근육활동에 필요한 가지사슬아미노산(branched chain amino acid, BCAA), 신체 활동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포도당을 비롯해 홍삼농축액, 맥아추출물 등의 프리미엄급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골프 중 근손실이 걱정될 때 ▲라운딩 중 에너지 보충이 필요할 때를 비롯해 ▲운동 중 퍼포먼스를 높이고 싶을 때 ▲활력과 스테미너에 도움이 되는 간식이 필요할 때 버디랑을 섭취하면 제격이다.

 

운동에 꼭 필요한 성분을 모아 담은 버디랑은 젤리형 스틱포로 하루 1포 골프 전 후로 씹어서 섭취하는 것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버디랑은 자사몰인 피팅랩 사이트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스토어, 지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성으로는 15g x 10포로 4인 라운딩 기준 2회분이 들어있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즈음 운동 시 근손실 방지뿐 아니라 활력과 스테미너에 도움을 주는 버디랑을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포도맛 젤리 형태로 스틱포에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섭취하기 편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제약은 지난해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을 공식 론칭하고, 기획부터 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자체 기술력으로 완성한 신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