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태철 병원장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상’ CEO 부문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4/23 [11:08]

박태철 병원장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상’ CEO 부문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4/23 [11:08]

▲ 2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11회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시상식 모습.(오른쪽부터) 종근당 김영주 대표이사, 가톨릭대 의정부성모병원 박태철 병원장, 대한병원협회 정영호 회장.

【후생신보】의정부성모병원 박태철 병원장이 최근 개최된 ‘제11회 종근당 존경받은 병원인상’ 시상식에서 CEO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은 종근당이 병원협회, 병원신문과 함께 공동 제정한 상으로 의료계 발전에 기여한 병원인을 선정, 시상하기 위해 제정됐다. CEO 부문과 병원인 부문으로 나눠 전․현직 병원 CEO 1명과 병원인 5명을 선정하고 있다. 상금은 CEO 부문 2,000만 원, 병원인 각 300만 원.

 

박태철 병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병원 폐쇄에도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병원을 정상 가동함으로써 경기 북부의 의료 공백을 최소화하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태철 병원장은 “역경과 고난의 시기에 위기 극복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은 병원의 교직원들에게 영광을 돌린다”며 “글로벌 진출을 지향하는 종근당의 기업이념에 발맞춰 병원협회와 의정부성모병원 역시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병원인 부문은 순천향대서울병원 김태형 미래전략실장, 경희대병원 최석근 홍보실장,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김성훈 기획조정실장, 현대병원 김세재 감염전담팀장, 가톨릭메디컬엔젤스가 각각 수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종근당, 병원인상, 병원협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