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대병원 홍보팀 김태우씨 복지부장관 표창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1/04/10 [12:14]

서울대병원 홍보팀 김태우씨 복지부장관 표창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1/04/10 [12:14]

【후생신보】  김태우 서울대병원 홍보팀 웹마트터가 9일 열린 대한병원협회 정기총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태우 씨는 병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직원과 환자 모두에게 편리하도록 혁신적인 개편을 해 전체 의료계에 확산한 공로와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의 헌신적인 활동으로 수상을 하게 됐다.

 

2007년 서울대병원에 웹마스터로 입사한 김태우 씨는 대형병원의 복잡하고 방대한 진료일정표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했고 바로 진료예약 연결할 수 있게 개편했다.

 

또한 각종 증명서를 발급받으러 내원하는 환자의 불편함을 덜어주고자 병원계 최초로 온라인 증명서 발급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온라인 채용 시스템을 개발해 지원자와 채용자 모두에게 편리한 환경을 구축했다.

 

최근에는 개인정보 보호가 생명인 병원 홈페이지에서 보안을 지키는 다양한 방법들을 타 기관에 공유하고 있으며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에서도 온라인 관리시스템과 비대면 학술행사 등 행사 진행을 위해 지속적인 자문과 지원으로 협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태우 씨는 “생각한 바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어 주신 분들 덕분”이라며 “빠르게 변모하는 IT 환경에서 자칫 뒤쳐질 수 있는 환자와 보호자도 접근이 가능하게 쉽고 편리한 홈페이지를 유지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