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씨티씨바이오 성기홍 대표이사 대통령 표창 수훈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6:34]

씨티씨바이오 성기홍 대표이사 대통령 표창 수훈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1/13 [16:34]

▲ (사진왼쪽부터) 씨티씨바이오 성기홍 대표이사, 한국단미사료협회 이상길 회장.

【후생신보】씨티씨바이오는 성기홍 대표이사가 축산 발전에 힘써 온 공로를 인정받아 2020년 축산선진화 유공 정부포상 대통령상 표창를 수훈했다고 13일 밝혔다.

 

축산유공자 포상은 축산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 유공자를 발굴, 포상하는 제도다. 성기홍 대표는 자체 개발한 기능성 보조사료 씨티씨자임 효소제와 항생제 대체제 박테리오파지 보급을 통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현재 국내 보조사료 대부분은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하지만 씨티씨바이오는 자체 기술력을 이용해 제품을 개발, 공급하며 수입 원료를 대체하고 있다.

 

특히, 씨티씨자임은 세계에서 두번째로 개발된 만난아제 효소로, 요즘과 같이 코로나로 인한 곡물가 인상 상황에서 사료비를 절감,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는 원료로서 미국 AFFCO에 등록돼 수출되고 있다. 중남미, 중국 등 수출국만 32개국에 달한다.

 

한편, 씨티씨바이오는 현재 홍천공장에서 코로나19 신속 진단키트를 위탁생산 중이다. 더불어 사업부별 실적 호전로 2021년에는 영업이익이 흑자로 전환되는 턴어라운드 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씨티씨바이오, 씨티씨자임, 성기홍 대표,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