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화제약, ‘Dispense in Handy’ 뉴비전 선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1/04 [13:50]

대화제약, ‘Dispense in Handy’ 뉴비전 선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1/04 [13:50]

【후생신보】대화제약(대표 김은석)은 4일 서울사옥 DH홀에서 온라인으로 비전 2030 ‘Dispense in Handy’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비전 2030은 ‘편리함을 제공하는 Global No.1 제약 기업’이라는 의미로 신약개발에 집중하고, 제형 변경 및 치료 편의성에 대한 연구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복용 가능한 약을 개발 및 개선해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는 인류 건강의 미래를 밝혀 줄 ‘생명존중의 경영철학’을 담고 있다.

 

더불어 비전 2030을 달성하기 위해 4대 전략 ‘영업 역량 강화, 해외 사업 확대, 연구개발 역량 강화, Smart Factory’을 수립하고 격변의 시장환경 속에서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투자에 집중할 계획이다.

 

또 대화제약은 비전 달성을 위한 임직원들의 업무 추진 방식으로 ‘Think More, Act Faster!’라는 슬로건을 내놓았다. 이는, 미래를 준비하는 계획을 세우고 더 나은 방향을 고민하며 결정된 사항에 대해서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전력투구하여 반드시 목표를 달성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김은석 대표는 새로운 비전인 ‘Dispense in Handy’를 통해 “환자의 입장에서 치료 편의성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그분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앞장서겠다”라고 밝히며, “새로운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새로운 미래를 위한 준비를 시작하자”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