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웅제약, 나보타 통증 감소 시술 노하우 공유 웹세미나 개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9/04 [10:21]

대웅제약, 나보타 통증 감소 시술 노하우 공유 웹세미나 개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04 [10:21]

【후생신보】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의 디지털 마케팅 강화에 적극 나섰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지난 3일 국내 미용성형분야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나보타 라이브세미나’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 유행과 함께 대웅은 올 해 초부터 의료전문 포털 ‘닥터빌’(www.doctorville.co.kr)에서 나보타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 중이다. 대웅 측에 다르면 이번 세미나에는 약 1,200여명이 참석, 성황을 이뤘다.

 

이번 세미나에서 홍영호 유드림의원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 시술에 효과적인 통증 감소 시술 노하우’를 주제로 발표했다.

 

홍 원장은 “실제 의료 현장에서는 대기 시간과 환자의 상황에 따라 통증 감소를 위한 처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는데, 보툴리눔 톡신 시술 시 통증 감소는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시술 만족도와 지속적인 시술 여부를 결정짓는 아주 중요한 요인”이라고 강조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많은 활동들이 제한되고 있는 상황에서 ‘나보타 라이브세미나’를 통해 많은 의료진들이 나보타를 활용한 다양한 시술법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의료 전문가들에게 나보타의 제품 정보, 시술법, 최신 지견 등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해 의료진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닥터빌 사이트에서 VOD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웅제약, 나보타, 웨비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