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대약품, 한정열 소장과 ‘맘편한 캠페인’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8/24 [16:46]

현대약품, 한정열 소장과 ‘맘편한 캠페인’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8/24 [16:46]

【후생신보】현대약품이 한국마더세이프와 공동으로 임산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맘(mom)편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해 시작해 2년차로 접어든 ‘맘편한 캠페인’은 임신 중 올바른 약물 사용방법 등 예비 부모들을 위한 임신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건강한 출산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결혼 적령기가 늦어지고 이에 따라 출산 연령 또한 높아지면서 고위험 산모들이 늘고 있는데 이에 대한 국가 지원 부분을 적극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은 기획됐다.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늦어지는 결혼과 임신, 기저질환 등으로 인한 고 위험 산모들에 대한 국가지원 사항과 본인 가정이 지원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현대약품과 한국마더세이프센터 홈페이지에 있는 베너 광고를 클릭하면 접속 가능하다.

 

한정열 한국마더세이프센터장은 “임신과 출산 시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시키고 그 비용에 대해 각 가정의 부담을 줄여 무탈한 출산에 기여하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각 가정에서 출산의 기쁨을 누리고 저출산 시대 문제를 해결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