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직원들이 삭센다 낱개포장 출시를 축하하는 응원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후생신보】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이 최근 삭센다 낱개포장 출시 기념, 비만 전문의 및 사내 임직원 대상 응원카드 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삭센다 낱개포장 출시에 대한 축하 메시지를 포함해 비만 환자들의 삶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문구들로 구성된 카드들을 비만 전문의 및 임직원들로부터 받아 회사 내에 게시했다. 삭센다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비만 치료제 시장에서 매출 넘버원을 달리고 있다.
노보는 본사에 마련된 대형 삭센다 구조물에 모여 전국 비만 전문의와 임직원 등 400여명으로부터 받은 삭센다 낱개포장 출시 축하 및 비만 환자 응원 메시지를 확인하고 기념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비만 전문의들에게는 비만치료의 중요성과 함께 삭센다의 효과와 안전성을 전달하는 등 비만 치료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펼쳤다.
노보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삭센다의 낱개포장 출시를 응원하고 비만에 대한 의료진과 임직원의 인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비만은 다양하고 복합적인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질환인 만큼, 비만 환자는 의학적인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파 사장은 이어 “노보 노디스크는 비만 환자들이 적극적으로 의학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치료 환경을 만들어가는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