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HK inno.N, 화장품 시장 출사표

제약 노하우에 콜마 화장품 기술력 접목 ‘더마 코스메틱’ 선보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6/08 [11:10]

HK inno.N, 화장품 시장 출사표

제약 노하우에 콜마 화장품 기술력 접목 ‘더마 코스메틱’ 선보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6/08 [11:10]

【후생신보】대한민국 30호 신약 케이캡과 숙취해소음료 컨디션을 보유하고 있는 HK inno.N(구 CJ헬스케어)이 최근 ‘더마 코스메틱’(Derma Cosmetic)을 통해 국내 화장품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더마 코스메틱은 한국콜마에 인수된 지 만 2년을 넘긴 HK inno.N이 선보이는 신사업 1호다. HK inno.N은 의약품, 건강음료,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더마 코스메틱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 기반을 다지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명은 ‘클레더마’(Klederma)로, 클레더마RX 수딩로션과 수딩크림 등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들은 피부과 진료와 곁들여 빠른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HK inno.N은 상품기획, 영업, 마케팅 전담 조직을 별도로 구성, 피부과 전용 화장품으로 종합병원 피부과 및 개원의를 중점 공략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고(高)기능성 탈모 관리 제품을 홈쇼핑 등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HK inno.N과 한국콜마가 공동 개발했고, 제조는 한국콜마가 맡았다. HK inno.N의 모기업인 한국콜마는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제조 전문 기업으로,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두 회사는 제약과 화장품 기술을 융합한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HK inno.N 관계자는 “이번 더마 코스메틱 사업 진출은 대한민국 30호 신약 케이캡정 등 의약품 시장에서 입증된 사업역량과 한국콜마의 제품개발, 제조인프라를 극대화 한 결과”라며 “연내 전국 피부과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여 K-derma, K-Beauty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K inno.N의 클레더마RX 수딩로션과 수딩크림은 전국 주요 피부과 병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