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라매병원 “대한민국 공공의료 선도한다”

2018 뉴비전 선포, 혁신추구·최상의료·최적진료 등 5대 핵심가치 선정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8/03/09 [09:08]

보라매병원 “대한민국 공공의료 선도한다”

2018 뉴비전 선포, 혁신추구·최상의료·최적진료 등 5대 핵심가치 선정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8/03/09 [09:08]

【후생신보】 보라매병원이 공공의료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을 발굴하는 등 우리나라 공공의료를 선도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천명했다.

 

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원장 김병관)은 지난 8일 대강당에서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뉴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된 비전은 대표 공공의료기관으로서의 소명과 방향성을 반영하고자 수개월에 걸쳐 마련되었다.

 

중장기 발전계획 컨설팅을 통한 외부 전문가 자문 및 시민, 교직원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을 만들었다.

 

모든 서울 시민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보라매병원의 기존 미션을 강화하고, ‘대한민국 공공의료를 선도하는 병원이라는 새 비전을 선포했다.

 

이에 따라 소외계층의 건강을 선제적으로 돌보는 병원 중증질환의 공공의료 전달체계를 이끄는 병원 지속성장 동력을 스스로 만드는 병원 등 3개의 하위 비전을 수립했다.

 

특히 보라매병원은 새 비전 달성을 위해 혁신추구 자긍심 생명우선 최상의료 최적진료 등 5대 핵심가치를 선정해 구체적인 실천 방향을 제시하고 공공의료의 가치를 실현할 방침이다.

 

김병관 원장은 공공의료기관의 선두주자로 새로운 비전과 함께 우리의 역할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미래를 위해 발돋움하는 시간이었다비전과 핵심가치 선포에 맞춰 공공의료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성장동력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