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윤하 하나제약 신임 사장 취임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8/03/05 [14: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하나제약은 지난 2월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이윤하 씨를 선임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윤하 사장은 일양, CJ제일제당, 한미를 거쳐, 2007년부터 2011년까지 우리들제약(주)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또, 종근당 개발본부장을 거쳐 최근까지 서울제약의 대표이사로 근무했다.

 

하나제약 관계자는 “이윤하 사장 영입으로 2018년 하반기 기업 상장과 함께 전향적 연구프로젝트에 집중, 국가연구사업에 참여 및 투자를 통해 상장 제약사로서의 연구개발 DNA를 갖춰 나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관계자는 또, “상장 후 신제품 개발과 신사업 확장, 협력투자 등 다양한 분야에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2020년까지 30위권 내 제약기업으로 발돋움 한다는 목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나제약은 이달 1일자로 총괄팀장 윤홍주 부장대우를 관리본부장 이사로 승진 발령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