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성과주의 기반 정기 임원 인사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7/12/04 [10: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녹십자홀딩스는 내년 1월 1일자로 녹십자를 비롯한 가족사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 부사장 1명, 전무 2명, 상무 7명의 승진자가 나왔다.

회사 측은 철저한 성과중심의 인사시스템에 입각해 분야 별로 전문성을 가지고 역동적으로 회사를 이끌어 갈 인재를 중용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사에서 녹십자홀딩스는 급변하는 사업환경 변화에 맞춰 전략기획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전략기획실을 신설하며 조직 개편도 단행했다.

녹십자는 기획조정실을 단기 운영과 미래 전략 영역으로 나눠 운영기획실과 사업기획실로 분할한다. 또한 국내 영업 부문은 효율적인 조직운용을 위해 마케팅본부를 신설하고, 기존에 제제 별로 나눠져 있던 조직을 영업채널에 따라 종합병원(GH), 클리닉(CL) 부문으로 재편하기로 했다.

한편 이번 인사 발령과 조직 개편은 내년 1월 1일자다. 다음은 승진 인사 명단이다.

▽녹십자홀딩스 ▲상무 손민수, 최승권 ▽녹십자 ▲전무 사공영희 ▲상무 장도순 ▽녹십자랩셀 ▲상무 전용하 ▽녹십자지놈 ▲부사장 양송현 ▽녹십자이엠 ▲전무 박충권 ▲상무 김관호 ▽녹십자(중국) 생물제품유한공사(GC China) ▲상무 김석훈 ▽Green Cross BioTherapeutics Inc. ▲상무 허진성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