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제넥신·휴온스, 혁신형 제약 인증 3년 연장
SK케미칼㈜의 혁신형 제약기업 지위 승계 인정
신형주 기자 기사입력  2017/11/27 [08: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사노피, 제넥신, 휴온스 등 3개 제약사가 2020년까지 혁신형 제약기업으로3년간 인증이 연장됐다.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는 2017년도 제3차 제약산업 육성·지원 위원회에서 혁신형 제약기업 인증 연장 여부와 SK케미칼㈜의 혁신형 제약기업 지위 변동사항 안건을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위원회의 주요 안건 심의·의결결과에 따르면, 2014년 혁신형 제약기업으로 인증된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제넥신, 휴온스에 대해 3년간 인증을 연장했다.

또한, 2017년 12월 1일자로 SK케미칼㈜과 지주회사인 SK홀딩스로 분할 예정인 SK케미칼㈜이 혁신형 제약기업의 지위도 승계하는 것으로 심의 의결했다. 
이는 분할 회사인 SK케미칼㈜이 기존 회사의 의약품 관련 모든 사업을 승계한 것에 따른 것이다.
 
보건복지부는 이번 위원회의 심의·의결에 따라 관련 고시를 28일자로 개정·발령할 예정이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