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방사선사 국제학술대회 오는 27일 개최

“한계를 넘어, 방사선 융합의 향연!” 주제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7/10/12 [12:24]

방사선사 국제학술대회 오는 27일 개최

“한계를 넘어, 방사선 융합의 향연!” 주제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7/10/12 [12:24]
【후생신보】52차 대한방사선사 학술대회 및 국제학술대회가 오는 27() ~ 28()까지 더케이호텔서울 컨벤션센터에서 한계를 넘어, 방사선 융합의 향연!”을 주제로 개최된다.

 

대한방사선사협회(회장 우완희)는 전문 직업인으로서 방사선사의 자질 향상과 방사선기술학 발전, 국제 경쟁력 강화 및 국민보건 향상을 위해 매년 국제학술대회를 종합학술대회와 겸해서 정기적으로 개최해 해오고 있다.

 

학술대회 첫날인 1027일에는 오후 2시부터 서울성모병원 의생명산업연구원 1003호에서 초음파 MRI 등 급여화에 따른 방사선사 역할 이란 주제로 국민건강보험공단 김태희씨의 강의를 비롯 방사선사를 위한 의학통계 이야기(임우택,건국대학교병원) 4차산업혁명과 방사선사(곽병준 호산대학교) 방사선노출에 대한 상담기술(이용석방사선 카운슬링 연구센터)4편의 강의가 이뤄지며 보수교육 4점의 평점이 주어진다.

 

학술대회 둘째날인 1028일에는 오전 9시부터 각 세션별로 제52차 대한방사선사 학술대회 및 국제학술대회가 더케이호텔서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공식적인 기념식 및 만찬은 더케이호텔서울 컨벤션센터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