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국쿄와하코기린, 日 본사 부사장 방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7/09/19 [10:30]

한국쿄와하코기린, 日 본사 부사장 방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7/09/19 [10:30]
한국쿄와하코기린을 방문한 본사 카와이 부사장이 한국 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세 번째부터 이상헌 상무, 카와이 부사장, 나종천 대표)
【후생신보】한국쿄와하코기린(대표이사 나종천)은 지난 15일 쿄와하코기린 본사 카와이 부사장이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2014년 12월 방문 후 3년 만이다.

한국을 찾은 카와이 부사장은 쿄와하코기린 그룹의 상반기 실적 설명과 함께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새로운 제품들에 대해 한국 지사 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카와이 부사장은 특히, “5년 중기 경영 계획 중 2년째가 되는 올해 의약품 사업에서 매출 증가를 보이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미래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카와이 부사장은 또 한국쿄와하코기린의 독자적 Nephoxil 라이선스 계약을 높게 평가하고 “이러한 자회사들의 지속적인 노력이 중기 경영 계획의 핵심 과제인 해외 매출의 비중을 50%까지 끌어올리는 데 큰 역할을 차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더불어, 쿄와하코기린 그룹의 슬로건인 ‘Commitment to life’를 강조하고, 4대 핵심가치인 헌신(Commitment), 정직(Integrity), 협업(Teamwork) 그리고 혁신(Innovation)이 바탕이 될 때, 진정한 Global Specialty Pharma.로 성장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