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퍼스널헬스 총괄에 서홍표 부사장 임명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7/08/09 [12: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퍼스널헬스(Personal Health) 사업부문 총괄에 서홍표 부사장<사진>을 지난 7일부로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필립스는 소비재 분야 전문가인 서홍표 부사장이 급변하는 시장과 소비자 요구에 선제 대응할 수 있는 혁신 전략으로 일반 소비자를 위한 퍼스널헬스 사업부문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분석했다.

 

서홍표 부사장은 “의미 있는 혁신으로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한다는 비전을 가진 필립스에 합류해 기쁘다. 탄탄한 조직력으로 고객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를 얻으며 필립스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홍표 신임 부사장은 2010년부터 다국적 식품회사인 한국하겐다즈/제너럴밀스 코리아의 대표이사직을 맡아 매출과 수익 면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고, 한국에서 입지를 넓히는 데 공을 세웠다는 평을 받았다. 이전에는 10여 년간 다국적 생활용품 기업 P&G에서 폭넓은 직무 역량을 쌓았고, 이후 니베아 영업총괄, 한국리치식품 대표 이사를 역임하며 리더십을 강화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