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다음 송길영 부사장 초청 ‘토크 콘서트’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7/07/17 [11: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14일 메디톡스 사옥에서 진행된 ‘메디톡스 비전 2022 토크 콘서트’에서 다음소프트 송길영부사장이 ‘적응, 그리고 협력’이란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후생신보】국내 바이오제약 리더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지난 14일 대치동에 위치한 메디톡스 서울 사옥에서 다음소프트 송길영 부사장을 초청하여 ‘비전 2022 토크 콘서트’를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직원들의 교육 참여 기회 확대와 회사의 핵심가치를 전달 내부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비전 2022 토크 콘서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빅데이터 전문가 다음소프트 송길영 부사장이 초청됐다. 송 부사장은 ‘적응, 그리고 협력’이란 주제로 빠르게 변하는 현 시대의 흐름에 맞춰 메디톡스 직원들이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요령과 부서간 협력을 이끌어내는 노하우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빅데이터 분석의 전문가인 만큼 빅데이터의 정의와 최신 트렌드를 설명하면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는 직장인들이 임해야 하는 자세와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메디톡스 인사팀 김영두 부장은 “메디톡스는 회사와 직원의 성장이 함께 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임직원들의 역량 개발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2022년까지 글로벌 바이오 기업 TOP20에 진입하겠다는 메디톡스의 비전 2022 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외부 인재 영입과 함께 내부 직원들의 역량 개발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지난 2월 22일 비전 선포식을 진행하고 2022년까지 매출 1조원, 시가총액 10조원을 달성해 글로벌 바이오 TOP 20에 진입하겠다는 ‘메디톡스 비전 2022’를 선포한 바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