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저출산극복 방송․대중교통 캠페인 진행
‘함께 웃고 같이 감동하는 행복을 상상해보세요’
윤병기 기자 기사입력  2017/07/10 [10: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 인구보건복지협회(회장 신언항)는 가족의 가치, 함께하는 육아문화 확산을 위해 7월부터 라디오 방송, 지하철, KTX를 통해 ‘저출산극복 공익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홍보한다.

 

라디오 방송에서는 가족, 동료, 사회가 힘을 모을 때 육아가 즐거워진다는 ‘함께하는 육아의 가치’를 CM으로 전한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이 부부가 되고, 부부를 닮은 자녀가 ‘함께 웃고 같이 감동하는 행복’을 그린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전국 지하철(서울, 인천, 대전, 부산, 대구, 광주)과 KTX를 통해 홍보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신언항 회장은 “저출산문제는 국민의 공감과 지지가 있을 때 해결될 수 있다. 따라서 가족의 가치와 함께하는 양육문화에 대한 메시지를 국민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방송과 대중교통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결혼‧출산‧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우리사회 전반에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