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헬시니어스, 이명균 신임 사장 선임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7/07/03 [11: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지멘스 헬스케어 한국법인은 이명균 신임 사장<사장>을 선임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명균 사장은 LG정보통신, 한국HP,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를 거쳐 2002년 한국 지멘스 통신사업본부 사장으로 지멘스와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07년 한국노키아지멘스네트워크 사장을 역임했으며 2010년부터 지멘스 헬스케어 진단사업본부를 이끌어 왔다.

 

이명균 사장은 의료기기 시장의 선두 기업인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수장으로서 국내의 생산, 연구개발, 영업을 비롯한 모든 조직을 총괄하게 된다. 

 

이명균 사장은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선두 기업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가장 먼저 고객과의 상생을 위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자동화, 디지털화, 인공지능화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개발하여 도입하고 있다”면서 “새롭게 조직을 맡게 된 만큼 미래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나갈 수 있는 인재 양성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