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팜비오, 우수직원 및 가족 해외 여행 진행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7/04/14 [11: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생신보】한국팜비오(회장: 남봉길)가 12일부터 16일까지 우수 직원 및 가족 57명의 사이판 해외 여행을 진행, 눈길을 끌었다.<사진>


이번 여행은 한국팜비오가 회사 창립 18주년 해를 맞아 2016년 목표 달성에 대한 시상 및 동기부여 차원에서 실시됐다.

 

허섭 사장은 “2016년 어려운 제약영업 환경 가운데서도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열심히 뛴 직원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이번 해외시상은 동기부여 차원에서 우수 직원 뿐 아니라 대상을 확대하여 개인별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직원들도 포함해 실시했다”고 말했다.

 

한국팜비오는 이 밖에도 직원이 자녀를 출산하는 경우 출산 장려금도 지급 중이다. 또, 금년 신학기에는 초등학교, 중학교에 진학하는 직원 자녀 13명에게 입학 축하금을, 고등학교와 대학교에 입학한 직원 자녀 12명에게는 등록금을 각각 지급했다.

 

한국팜비오는 지난해 7월 서충주 신도시 내 첨단산업단지에 총 290억 원을 투자해 EU GMP(유럽 우수의약품 제조관리 기준) 수준의 제2공장을 준공했다.

 

금년부터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가 기존 수출국인 미얀마, 필리핀 등 동남아 국가 외에 유럽 미국 등으로 수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생신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