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코스트코 1등 프로틴 ‘플러스단백질’ 리뉴얼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6/09/23 [11:39]

코스트코 1등 프로틴 ‘플러스단백질’ 리뉴얼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6/09/23 [11:39]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로 잘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23일 ‘플러스단백질’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플러스단백질’은 누적판매 38만병, 매출 100억 원을 자랑하는 국내 대표 단백질 제품으로 수년 간 코스트코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플러스단백질은 100% 식물성 단백질과 근육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10종을 배합해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성인과 근력 강화를 원하는 장년층, 체력이 부족한 청소년 등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영양보충 제품이다.

 

새로운 플러스단백질은 맛을 한층 부드럽게 했을 뿐 아니라, 그동안 사용이 불편했던 용기를 소비자가 한 손에 손쉽게 들어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친환경 젖병 소재로 알려진 트라이탄 재질의 용기를 사용해 장기간 사용 시의 식품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사용 후 남은 용기는 콩, 곡류, 파스타 등을 담아 둘 수 있는 식품 용기로 재활용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더욱 새로워진 플러스단백질은 전국 12개 코스트코 매장과 ㈜네츄럴라이프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 (www.nlmall.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