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술로봇 분야 새 강자 ‘미래컴퍼니’, KIMES 2021에서 빛나다

국산 복강경 수술로봇 ‘레보아이(Revo-i)’ 수술 데모 부스 설치…참관객 관심 집중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1/03/19 [10:51]

수술로봇 분야 새 강자 ‘미래컴퍼니’, KIMES 2021에서 빛나다

국산 복강경 수술로봇 ‘레보아이(Revo-i)’ 수술 데모 부스 설치…참관객 관심 집중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1/03/19 [10:51]

【후생신보】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복강경 수술로봇 국산 1호 ‘레보아이(Revo-i)’로 복강경 로봇수술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는 미래컴퍼니(대표 김준구)가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에 참가, ‘레보아이’을 국내외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미래컴퍼니는 사전에 선별된 기업만이 참여할 수 있는 ‘국산 수술용 의료기기 통합전시관’에 복강경 수술로봇 ‘레보아이(Revo-i)’ 수술 데모 부스를 설치하고 직접 시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는 ‘레보아이’의 기술력과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국내외에 보여주는 것으로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 미래컴퍼니 복강경 수술로봇 ‘레보아이(Revo-i)’.

미래컴퍼니 관계자는 “국내외 의료 관계자와 해외 바이어들에게 ‘레보아이’를 선보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화상 수출상담회’ 등을 활용해 새로운 해외 바이어를 발굴하고 레보아이를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래컴퍼니 수술로봇 사업부문장 이호근 전무는 “최근 세브란스병원에서 추가적인 레보아이 임상 연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며 “다양한 적응증에 대해 레보아이의 성능과 안정성이 충분히 입증된 것”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그는 “최근 기쁨병원에서 ‘레보아이’ 로봇수술을 100례 달성했고 부산 퀸즈파크여성병원에서 부인과 로봇수술 케이스가 빠르게 증가하는 등 다양한 병원들에서 더욱 관심이 늘고 있다”라며 “레보아이의 우수한 성과를 지속적으로 국내외 의료 관계자에게 적극 홍보해 더 많은 환자들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미래컴퍼니의 복강경 수술로봇 ‘레보아이(Revo-i)’ 수술 데모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이 레보아이를 살펴보고 있다.

한편 KIMES 2021은 K-방역, 로봇의료기기, 스마트 병·의원시스템, 재활기기 등 융복합 의료기기 및 스마트 헬스케어기기를 한 눈에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특히 삼성전자, LG전자, DK메디칼시스템, GE Healthcare, PHILIPS 등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국내외 의료산업 대표기업들이 참가해 최근 의료패러다임 변화를 적용한 첨단 의료기기 및 제품들의 향연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