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려대 안산, 엠블던호텔 등과 업무협약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09:54]

고려대 안산, 엠블던호텔 등과 업무협약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11/20 [09:54]

【후생신보】고려대학교 안산병원(원장 김운영)이 최근 안산시 소재 엠블던호텔,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와 업무협약식을 갖고 상호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엠블던호텔과는 직원복지를 위한 종합검진과 장례식장 빈소 이용의 감면혜택, 숙박 및 각종 세미나를 위한 호텔이용할인을 제공받기로 했다. 또한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와는 이와 더불어 코로나19의 종식 이후 의료관광서비스의 발전을 위해 의료관광학과 학생들의 현장실습과 채용연계 등 지역사회를 위한 일자리 활성화를 함께 논의하기로 했다.

 

김운영 병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가운데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업무협약에 함께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방안을 논의하고 각 기관에 특화된 맞춤형 검진프로그램 개발과 의료지원을 통해 보다 발전된 관계로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엠블던호텔 육광심 이사장은 “양 기관의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어 직원만족도가 한층 더 올라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며 “안산을 대표하는 양 기관이 함께 안산시의 발전을 논의하는 첫걸음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