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새 모델 원빈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13:34]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새 모델 원빈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16 [13:34]

【후생신보】배우 원빈이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의 새 모델에 발탁됐다.

 

16일 일동제약은, 지큐랩이 지향하는 프리미엄 이미지, 고기능․고품질 제품 속성 등이 딱 맞아 떨어져 원빈을 새 모델로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지큐랩은 70여 년간 쌓아온 유산균 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녹아 있는 일동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로, 포함 균종 및 균수, 원료 성분 및 기능성, 사용층 등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동제약이 독자 개발한 다수의 유익균주는 물론, 4중 코팅 특허 기술, 틴달화 공법 등을 앞세워 원료 및 제품력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

 

최근에는 프로바이오틱스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pretbiotics),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성하는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 등을 접목시켜 브랜드 확장 및 시장 세분화도 시도 중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원빈의 이미지와 지큐랩의 브랜드 속성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캠페인을 추진하는 한편, 품질 및 기능성을 강조한 마케팅, 신제품 개발 등에도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동제약, 지큐랩, 원빈, 프로바이오틱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